우먼타임스 = 최인영 기자○…카카오톡 선물하기(이하 선물하기)가 원스피리츠와 함께 원소주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단독 출시했다.선물하기에서만 선보이는 원소주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원소주’와 ‘원소주 스피릿’으로 구성됐으며, 크리스마스 엽서와 함께 이주원 작가의 작품이 그려진 감각적인 패키지가 특징이다. 제품은 13일 오전 8시부터 1만 세트 한정 판매된다.앞서 원스피리츠는 지난달 21일 온라인 유통 채널 중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단독 입점해 ‘원소주’와 ‘원소주 스피릿’으로 구성된 선물 세트를 선보인 바 있다.선물하기에서 판매를 시작하자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코카-콜라는 임인년 새해를 맞아 호랑이 캐릭터를 담은 제품을 내놓았고, 오리온은 겨울 한정판 ‘초코파이情 해피베리쇼콜라’를 선보였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새해를 맞아 뉴이어 음료와 푸드, 상품 등을 새롭게 출시하고, SPC삼립은 ‘김토끼’와 컬래버레이션한 빵을 선보였다.뷰티 브랜드 록시땅은 아티스트 ‘나난’과 협업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국에서 단독 출시했고,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는 올리브영에서 인기제품 1+1 특별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캐주얼 브랜드 ‘마크 곤잘레스’는 새해를 맞아 브랜드명을 리뉴